칫챠나 모코짱+아이카 질러버림

입수하기가 워낙 빅장이라 별로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 마침 기회가 어찌어찌 되서 저번달 29 일에 열렸던 돌파티 한정으로 발매된 칫챠나 모코짱을 질렀습니다.
정식 명칭은 ちっちゃなもこちゃん No.5 ねこみみロリ-タ Ver. 입니다.
갈색 머리에 검은색 복장인 쿠로네코짱과 흑색 머리에 백색 복장인 시로네코짱이 있는데 세트로 각각 구했습니다.
이 모코짱이 알아보니 구하는 방식이 마마챕이라는 가게가 있는데 그 가게에서 한정으로 가끔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팔지는 않고 전화 통판 내지는 현장 판매만 하는 특수한 판매 형식을 띠고 있기 때문에 구하기가 더 까다롭습니다. 지금 나온게 Vol  5 이고 이전에 나온게 각각 1, 1.5 (1 리페인트), 2,3,4 이렇게 나왔습니다만, 각각 다 프리미엄이 닌자같이 붙어서 원래 나온 가격이 10,000 엔 정도 이나 일옥에서는 그 두세배 정도에 거래되고 있는 마의 물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Vol 4 의 경우에는 별로 끌리지도 않으니 패스고 3 도 그냥 그저 그렇고 2 는 구하기가 워낙 빅장이라 포기고 그나마 가끔 나오는게 1 의 리페인트 버전인 1.5 인데 그 중 하나를 생각에 두고 있습니다. 한 1 주일 안으로 결정이 나긴 날 것 같습니다.
기왕 글이나 쓴거 사진이나 올리고 넘어가겠습니다. 시제품발이라 뽀샤시 한 것 같기 때문에 실물이 와 보아야 알겠습니다. 몇몇 받아본 사람들의 말로는 꽤나 만족스럽다고는 하는데 단 하나 오비츠 제의 바디가 다소 부실하다고는 하더군요.






박스 로고 입니다. 제품명이 이래서 찾는데 약간 애먹었습니다.



왼쪽이 쿠로네코 오른쪽이 시로네코짱 입니다.




복장에 고양이 꼬리가 달렸는데 방울이 달려서 소리도 난다고 홈페이지에 글이 써 있었습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병아리는 안들어 있다고
써있더군요 -_-;;




실로 오붓하군요. 롱헤어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애교머리 + 숏헤어 인거 같습니다.


그 외에 또 지른건 보스크와 쌍벽을 이루는 악의 회사 아존(AZONE)에서 근간에 대 히트를 친 퓨어니모 씨리즈의 두번째인 아이카(愛花) 입니다. 원래는 두 번째 나온건데, 이번에 구한건 저번달 29일 돌쇼에서 250 체 한정판매된 버전입니다. 옷은 똑같다고 하던데 눈 색이라던지 등등이 약간 틀리다고 하더군요.



아직 오지는 않았지만 사진만 발췌 했습니다.



약간 쿨한듯한 스타일 인거 같습니다.



이미 소장중인 다른 아존 퓨어니모를 볼 때 옷 재질은 어느정도 이상의 퀄리티를 보일걸로 예상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저것들이 도착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by loneltng | 2006/05/04 12:30 | Dolls Life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191030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