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니모 복장과 B 타입 파츠

이것들이 온 것은 그저께의 일이지만, 일단 온건 온것이기에 포스팅을 따로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것은 저번에 지른 아존 퓨어니모용 B 타입 소체 파츠와 교복 2 벌 체조복 1 벌 스트랩 슈즈 2 켤레 양말 3 켤레 세트 되겠습니다. 좀 더 원츄하는게 있긴 있었지만 관세의 압박에 걸릴까봐 차마 무서워 기회를 뒤로 미루었습니다.


어차피 좀 더 다양한 자세를 잡아 주려면 A, B 합체 파츠를 위해 B 파츠가 한 짝은 더 필요할 것 같으니 그때 쯤 생각해 보아야 겠습니다.



온것들의 전경입니다. 뭔가 푸짐해 보이는 척 합니다만 왼쪽에 있는 B 타입 파츠는 전부 합체하면 몸통 하나가 나오는 것이니 그렇게 푸짐하지도 않습니다.



총 6 가지로 이루어진 파츠들입니다. 기본적인 특징은 전부 굽히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이 파츠만으로 짜던지 기존의 파츠와 어물슬쩡 잘 버무리던지 하면 새로운 무언가가 나온다고 그들은 광고하고 있습니다.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각각의 파츠의 가격은 5-600엔 정도 합니다. 꽤나 인간적인 척 하지만 파츠가 하나사고 땡이 아닌걸 가만하면 그리 인간적이지도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2,3 조각 나 있는 파츠를 이어주는 작업을 따로 해 주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음새 부분이 너무 좁게 되어 있어서 무지 안 들어 가더군요. 결국 아트 나이프로 구멍을 왕창 크게 넓히고 나서야 겨우 우겨 넣을 수 있었습니다.



교복 3 종 세트 입니다. 저거 외에 가디건와 짧은 양말이 있지만 짧은거 보다는 니삭스가 더 좋기 때문에 니삭스 3종으로 질렀습니다.



스트랩 슈즈 입니다. 교복하고 맞추어 신으면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가격이 무려 1575 엔인데 아직 내돈으로 내신발 한켤레 안 사본 입장으로써 가슴이 많이 아팠습니다. 그래도 신발 들은 작은 상자를 재현한 거라던가는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니삭스 3 종세트 입니다. 그래도 매너있게 하나 떨렁 들고 끝이 아니라 3 짝이 한번에 들었습니다. 기분이 울적할 때쯤 바꾸어 신으면 될 것 같습니다.



교복 뒷면의 사진입니다. 저기에 사용된 모델은 치아카 인데, 곧 있을 다른 포스팅에서 실험을 해 보았으니 그쪽을 보시면 될것입니다. 그 외에는 관련 굿즈 소개가 나와 있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개요만 집어 보았습니다. 교복 착용 예라던지는 이따가 치아카 포스팅 하면서 같이 올리겠습니다.

by loneltng | 2006/05/05 11:37 | Dolls Life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191490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