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ONE 퓨어니모 Vol.2 아이카 Wicked Style plus

원래대로라면 일반 버전을 구해야 하지만 일반 버전은 물건이 잘 나오지도 않거니와 가격도 닌자스럽기까지 해서 얼마전에 있었던 4 월 29 일 돌쇼에서 행사한정으로 250 체가 발매되었다고 하는 아이카 한정판으로 구했습니다.


일반판과의 다른점은 일반판은 가죽치마와 스웨터 안에 입고 있는 셔츠(?) 의 색이 검은색에서 눈동자 색과 같은 붉은색으로 바뀌었다는 점 입니다. 그 외에 다른 점은 없다고 하는 것 같더군요.


게다가 나온지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꽤나 합리적인(?) 가격에 구할 수 있다는 점은 약같의 장점이기도 했습니다.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다른 애들은 상자만 떨렁 오더니 이건 찌라시를 포함한 괴 비닐에 담겨져서 왔습니다. 밀봉 삘 낸다고 아존에서 팔 때 비닐에다가 넣어서 팔았나봅니다.



4 월 29 일 돌쇼 행사 한정판이라고 떡 하니 써있습니다. LTD 는 안봐도 비디오인 LimiTeD 의 약자겠지요.



낼름 개봉했습니다. 이걸로 퓨어니모는 5번째라 첫번째와 같은 감흥은 별로 없었습니다. 전에 본 기억으로는 머리가 흑발인줄 알았더니 지금 보니까 살짝 갈색이더군요. 흑발만 3명이 될까봐 걱정 했는데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아이카의 특징은 살짝 도도한 듯한 느낌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한가지 특이한 점은 표정이 사진으로 볼때하고 실물로 볼때가 상당히 틀린 느낌이라는 점인 것 같습니다.



옆모습이 샤방하게 잘나와서 한컷 찍어 봤습니다.



옆에서 찍었으니 살짝 밑에서 찍어봤습니다. 자세 잡으면서 새삼 다시 느꼇지만 역시 고질적인 정전기에 머리카락이 쏠리는 문제는 어쩔 수가 없는 듯 합니다. 가끔 물발라서 뜬머리를 재워주던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왠지 이런 스타일이 어울릴거 같아서 자세를 잡아줘 봤습니다. 새침한 분위기가 한 껏 더 살아나는 듯 하군요.



가죽으로 된 부츠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역시 빨간색으로 하면 괜히 역효과일거 같은지 내비 뒀더군요. 부츠 끈이 뭔가 엉성하게 묶여 있는데, 괜히 손대서 풀렸다가는 왕귀찮을거 같아서 그냥 엉성한 채로 내비 두기로 했습니다. 이 부츠의 디테일을 보면서 아존제의 위력을 새삼 다시 실감 했습니다.



치마는 꽤 고급스런 재질의 가죽 치마로 되어 있고, 상의는 털실로 된 스웨터 그리고 그 안에는 정체불명의 셔츠를 입고 있습니다. 스웨터 털이 꽤나 듬성하게 되어 있어서 취급 부주위로 어딘가 걸려서 실이 죽 하고 튿어지는 날에는 피눈물을 쏟을 것 같았습니다.



더럽게 힘든 판치라 한번 해봤습니다. 다른 애들은 전부 흰팬티인데 혼자 검정팬티 입니다. 역시 오죠사마=검정팬티 가 아닌가 살짝 생각해 봅니다.



언제나의 코스처럼 부르마로 가겠습니다. 누구에게 껴도 잘 어울리는 것 보면 역시 부르마는 마법의 아이템인 듯 합니다 +_+



옷하나 바꿧는데 분위기도 같이 확 바껴버리는군요.



한정된 바디에서 다양한 자세를 잡아보려니 매우 힘듭니다. B 파츠와 A 파츠의 조합이 시급한 난제인 것 같습니다.



부르마 다음에는 교복 코스가 되겠습니다. 갈아 입히는 삽질을 할 필요 없이 헤드 교체로 간단히 끝나니 이런 짓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낮에 찍으면 때깔 잘나오는건 좋은데 반사광과의 전쟁을 치루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무리 발광하고 찍어도 한쪽눈에 빛비치는게 어떻게 안되더군요. 그런 의미에서 촬영용 부스를 마련 하던지 해야겠습니다.



마지막 수순으로 웨이트리스 복이 되겠습니다. 이것도 나름대로 무난하군요.



왠지 모자는 쓴거보다 안쓴게 나은거 같습니다.



그냥 자세만 바꿔서 한컷 더 찍어 봤습니다만, 반사광의 테러로 킨을 드셨습니다.


일단 이렇게 해서 퓨어니모 1 기 5 인방은 다 모았습니다. 2 키는 어쩔지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추가로 나온 퓨어니모 코스튬 (드레스,알프스정알바복) 과 기존에 나온 웨이트리스 복 등등은 더 지를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기본 리뷰는 끝났으니 추가로 뭔가 찍을거리를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by loneltng | 2006/05/16 21:46 | Dolls Side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196803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