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니모 월영 "하즈키"

발표는 한참 전에 한 것 같은데 맨날 연기에 연기를 계속하는 아존의 특성상 꽤나 늦게 나와버린 물품입니다. 아시는 분은 다 아시는 월영의 "하즈키" 가 퓨어니모 시리즈로 나왔습니다. 박스가 꽤나 PVC 박스틱 하게 생겨서 놀랐는데, 보니까 앉은 바디를 넣으려면 박스가 그 사이즈로 나와야 한다는 점에 수긍하게 되었습니다.


 


 

발매 초기에는 볼 터치가 푸른색이라 보기 흉하다는 흉흉한 소문이나 돌았으나 실물은 꽤 괜찮게 나왔습니다. 하지만 나름대로 컨셉을 표현하려고 넣은 검은색과 파란색 투톤의 머리색이 살짝 싸구려틱 해 보이는 것은 약간 서운한 점이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퓨어니모 B 바디 (앉은 바디) 를 사용했으며 손 부분은 하즈키에 맞게 특별 제작되어 나온 고양이 손 버전 입니다. 케이프는 별도로 들어 있어서 씌우던지 빼던지를 둘 중에 하나 결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만, 이왕 들은 케이프 써먹기로 해서 착용 했습니다. 매뉴얼(?) 을 읽어보니 서 있는 포즈의 바디에 케이프를 씌울 경우에는 사진에서 살짝 보이는 데에 걸어서 케이프를 잠궈줄 수도 있다는 것 같았습니다만, 귀찮아서 해보지는 않기로 했습니다.


 


 

아뿔싸!! 다 찍고 보니 꽃중 꽃인 네코미미를 상자에 넣어둔 채 안꺼냈다는 사실이 생각나 버렸습니다. 아무튼 사진에는 누락 되었지만 PVC 로 된 네코미미가 머리띠 형식으로 들어 있어서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것을 재현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다리의 각도를 슬쩍 틀어주면 이런 자세도 가능 합니다. 원래는 A 형 바디의 파츠와 합체하면 "꽤나 많은" 배리에이션이 나온다는 것이 아존측의 이야기 이지만 끼기가 괴악스럽기 짝이없는 고로 그다지 해보고 싶진 않았습니다. 전에 한번 끼우다가 거의 손가락에 물집잡힐뻔한 전력이 있군요.


 


 

만인이 원하는(?) 서비스 포즈 입니다. 알아서 적절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귀찮으니... 가 아니고 더 찍어놓은 샷이 없으니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가격(13만... 이지만 더 싸게 구할수도) 정도에 비하면 괜찮게 나왔습니다. 물건을 꽤나 많이 찍었는지 요즘에는 원가 밑에도 구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귀찮으신 분들은 아존코리아를 한번 찔러 보시기 바랍니다. 좀 더 비싸긴 하지만 배송은 빠르니까 해볼만 합니다.

by loneltng | 2007/04/09 17:22 | Dolls Side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464576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