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츠 1/6 커스텀 [하루카]

사실 별 생각이 없었는데 이 헤드때문에 이번에 헬같은 일옥에 다시 손을 댓다. 딱 3 건만 하고 손을 떼기로 했으므로 이거까지 2 체이고 남은 1 체도 바로 올릴 것이다.

아무튼 매우 오랬만에 일옥 페이지에 들어갔는데 간만에 보자마자 저...저거 하는 퀄리티라 뒤도 안보고 질러버렸다. 사실 좀 더 싸게 캐치할 수도 있었는데 참 이상하게도 내가 손을 대면 꼭 혈전이 벌어져서 최소 만엔은 더 쓰는 것 같다. 옛날같으면 천엔 올라가도 그닥 감흥이 없었는데 요즘 환율에는 진짜 천엔만 올라가도 피눈물이 뿜어져 나올것만 같다.

사진이 그닥 디테일하게 올라오지는 않아서 실물을 봐야 좀 더 감흥이 올것만 같은데 이정도 사진만으로도 설레게 했으니 실물은 더더욱이 기대가 된다고 할 수 있겠다.


실물이 살짝 염려가 되긴 하는데 괜춘할거라고 최면을 넣어야겠다.


저 머리에 달린 클로버 장식물은 뗄 수 있는 거 같은데 역시 실물 봐서 괜찮으면 냅두고 아니면 떼버려야겠다고 생각중이다.


이 각도에서 보니까 구멍뚫어서 침같은걸로 박아 놓은 것 같으니 떼기는 그다지 안어려울 것 같다.(대신 도로 꼽기는 헬일듯)

by loneltng | 2009/04/27 02:28 | Dolls Life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492737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Dido at 2009/04/27 02:39
12인치 인형이면 헤드가 탁구공보다도 한참 작을텐데;; 페인팅이 정말 섬세하네요.+_+;
투톤 머리색도 예쁩니다. 실물 기대하실만 한 것 같아요.^^
Commented by loneltng at 2009/04/27 02:44
대강 엄지하고 검지를 동그랗게 만든정도 크기입니다.
페인팅을 실제 해보기도 했는데 양눈 칠할때쯤이면 진짜 눈이 빠지는것 같이 아픕니다.
Commented by Toel-uru at 2009/04/29 15:54
호 멋지군요 5번헤드죠 귀여워서 저도 몇개 사놓았는데.. 곰손이라..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