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촬영장 # 1 : 공부방

장만한지는 벌써 넉 달이 다 되가지만 다시 글을 올리기 시작했으므로 찍어둔 사진도 올려볼 겸 올려두겠다.
주문하고 제작하는데만 한달이 넘게 걸린 물건으로 대강 방 하나당 35 만정도가 들었다.(안에있는 가구류 포함)

덕분에 작년에 일본가서 힘들게 들고온 침대는 쓸모가 없어졌다나 어쨋다나... (주절주절)
행여나 꽤 작아보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분이 좀 있을 것도 같은데 가로가 50cm 가 좀 넘고 세로가 높이가 각각 38cm 정도 된다. 스탠드 작업이 되어 있는데 AA 전지 2 개를 넣으면 불을 켜줄 수 있다. 다만 AA 2 개 사이즈만큼 전지가 들어가는 배터리 탱크가 살짝 거추장 스럽다는 점이 사소한 문제라고 할 수 있다.


일부러 인조광을 안쓰고 가장 때깔이 좋게 나오게 하려고 아침에 일어나서 뜨는 일광을 받고 창문에서 적절한 일광이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촬영하였다. 덕분에 토토샵으로 추가적인 색보정등을 안해도 때깔이 만족스럽게 나와서 흡족하다.
사진의 오른쪽 밑댕이를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스탠드 줄이 꽤나 길게 되어있어서 부득이하게 접지 않으면 안되었다.


인물과 각도를 바꿔서 찍었다. 이거저거 준비하는 사이에 구름끼고 해가 가려서 다시 스트로브로 보조해서 색이 변조되었다. 윗 사진에 비하면 색조가 살짝 차가운 느낌이라는 걸 눈치채신 분도 있을 것이다.


저장할라고 보니까 하나 더보여서 김에 같이 올린다. 손에 쥐고있는게 작은 머그컵인데 손 파츠가 워낙 그지같아서 저렇게 어거지로 쥐고 있게 하는 척 하기도 꽤나 힘들었다.

아직 방이 2 개 더 남았으니 다음 글에 올리도록 하겠다.
마저 다 올리고 싶은데 시간이 벌써 4시가 다 되가는 듯...

by loneltng | 2009/04/27 03:39 | Dolls Side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492741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물빛고양이 at 2009/04/27 19:00
너무 이쁘고 귀여운 아이들 구경 잘하고 갑니다.
아이들이 하나같이 행복해보이는게 사랑 받고 있다는걸 알겠어요~
아, 그리고 링크 추가 했습니다. 종종 놀러올께요.
Commented by Toel-uru at 2009/04/29 15:53
음... 여기도 좋군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