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메이드 자매

토혈을 하면서 구하긴 했지만 실물을 보니 토혈을 한게 그닥 아깝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퀄리티 아주 굿한듯 하고 사진보다 실물이 더 나은거 같습니다.

오마케도 꽤나 충실하게 넣어줬구요. 옷들도 다 핸드메이킹이라 더 괜춘한듯..

아무튼 얼굴 구성 자체는 같지만 머리색이나 눈동자 색이 달라서 그냥 쌍둥이 메이드 자매 컨셉입니다.


머리가 분홍색이라 그렇게 했는지 몰라도 아무튼 이름은 사쿠라 입니다. 그게 그거긴 하지만 언니라는 설정으로 갑니다.


같은 자세지만 살짝 옆샷으로 하나 더 추가합니다. 퓨어니모 프렉션이 그나마 팔이 굽혀지긴 하지만 그닥 재밋는 자세는 많이 지어줄수가 없습니다. 대략 어서옵쇼 자세정도 되는 듯

부록으로 동봉되어 있던 청소용 걸레를 장착 하였습니다. 맨 처음엔 대체 어디에 넣어놨나 한참 찾았는데 각 마디별로 분리되어 졸라 작은 상자 안에 들어 있더군요.

다음은 동생 컨셉의 유카리 쪽으로 가보겠습니다.
머리카락 색도 보라색이로 눈동자도 보라색입니다.
메이드 복 생긴건 좀 틀린듯


낮에 찍으면 손이 더 디테일하게 나올거 같은데 밤이라 좀 뭉개지는 현상이 있는듯 F 를 높여주긴 했는데 아쉬운대로 ㅠㅠ


여기에는 부록으로 햄버그 요리 세트가 들어 있습니다.  대략 후라이팬 까지 잘좀 나오게 하려고 좀 생쇼를 해서 F 를 늘리고 해서 이정도로 대강 쇼부를 봤습니다.

자 이제 둘 다 싱글샷을 찍었으니 더블샷으로 넘어갑니다. 세우느라 좀 시간을 허비했군요.

역시 쌍둥이라 같이 세워야 좀 더 갠지가 나는듯 합니다.


적절하게 시선처리를 카메라 쪽으로 해봤는데 잘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서로 등지고 있는 것도 한컷 찍고 싶었는데 또 세우려면 토사물이 질질 나올거 같아서 이정도만 일단 찍었습니다.

슬 이제 올것도 거의 다 와가고 100체가 되가는 상황이라 혼돈파괴스러워서 좀 세워놓는 구성을 조절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by loneltng | 2009/11/29 00:58 | Dolls Side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513451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powere2 at 2009/11/29 17:25
사쿠라....! 딱 제 취향인데 탐나는군요....
Commented by 나래 at 2009/11/30 11:25
쌍둥이 최고 ㅠㅠ
Commented by lucy at 2009/12/17 03:42
쌍둥이로 있으니까 눈이 부셔요..넘 이쁩니당.
Commented by 그렇다긔 at 2012/06/06 17:40
넘넘넘넘 귀엽네요. 인~형이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