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앨리스 리안 추가샷 + 키라리

아까 올린 것은 리뷰식이라 대강 찍었고 좀아까 배경천을 대고 찍었습니다.

별로 한거도 없는데 찍고 닦고 올리면 시간이 쭉쭉 잘가는군요.


어두운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그나마 있는 천중 가장 어두운 색상을 이용하였습니다. 결이 고와서 그런지 반사가 적절하게 잘 되어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것 같습니다.

퓨어니모 프렉션이 아무리 가동이 되긴 한다지만 그다지 썩 만족스러운 포즈까진 불가능 합니다. 그래도 옛날 버전보다는 확실히 나아졌고 일반 오비츠 바디보다는 바디 자체가 통통해서 좀더 모에스럽습니다.


사실 안대를 벗기고 좀 찍고 싶었는데 안대 다시 끼울라면 헬이 서몬될거 같아서 그냥 찍었습니다.
안대 오래 해놓으면 그부분이 때가 들끼어서 차이나 보이는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적절하게 감상하다가 여름이 오기전엔 안대를 벗겨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덤으로 찍으면서 저번에 온 키라리를 조금 찍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눈동자 아주 조아합니다. ㅠㅠ


뭔가 깊이가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런 느낌입니다. 올리면서 보니까 서브 스트로브 위치좀 잘 해서 얼굴좀 더 밝게 나오게 할 껄 그랬다는 생각이 듭니다.


살짝 특이하게도 한쪽 머리카락만 길게 따로 솎아서 빼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불균형 스럽다는 느낌보다는 뭔가 자연스럽다는 느낌이 더 잘드는거 같습니다.

졸려서 살짝 제정신이 아닌거 같으니 사진을 줄창 올리는 것으로 글을 마치고 바로 코롱으로 가겠습니다.

by loneltng | 2009/12/06 02:59 | Dolls Side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514080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kiki at 2009/12/07 00:37
너무 이쁩니다. 앨리스 코롱은 은근 땡기네요.
ㅎㅎ 말씀하시는게 잼있습니다. 게임에서나 나온는 단어들~~ ㅎㅎ
Commented by 나래 at 2009/12/07 12:08
잘어울리는듯?'ㅂ'
Commented by lucy at 2009/12/17 03:40
2번째 아이, 신비스럽고 코디도 넘 잘되어있네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