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앨리스 코롱 커스텀 재도전

저번에 찍은 사진은 뭔가 마음에 들지 않게 나와서 다시 찍었습니다.

오늘 마침 회사를 쉬는 날이라 낮에 조광을 받고 찍어볼 수 있었습니다.

결과가 아주 흡족하게 나온듯 덤으로 엊그제 찍었던건 해상도가 좀 떨어지는거 같아서 프로필 사진도 변경 했습니다.


와인색 배경으로 일단 한컷 찍습니다. 낮인데도 배경천이 어두워서 그런지 소화하기가 좀 힘들더군요. 좀더 조광이 밝은 아침에 찍었어야 했는데 오후라서 오전보다는 조건이 별로 안좋은듯. 그래서 분홍색 줄무늬로 변경했습니다.


살짝 옵션이 다르게 찍었는데 다른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라지만 너무 확연히 보이는군요. ㅠ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둘다 버리긴 아까워서 올립니다.

전체적으로 선명도가 잘나온듯해서 아주 뿌듯합니다. 참고로 보통 올리는 그림 사이즈는 1000~1200 으로 올리니 좀 더 잘 보고 싶으신 분은 사진을 클릭하여 보시면 됩니다.

앉은자세를 안찍고 넘어갈수가 없어서 찍었습니다. 찍으면서 자꾸 무릎 관절 빠지고 어깨관절 빠지고 해서 짜증이 나더군요. 퓨어니모 프렉션이 옛날보다 낫긴 하지만 가동성면에서 보면 졸라 구린 바디임에 틀림없고 앞으로도 보완개선을 많이 해야하는 바디입니다.

올리고 보니 각도 빼곤 비슷한 사진인듯 그래도 이왕 닦은거니 올립니다.
그나저나 이글루스에 올린 용량이 상당하던데 이거 용량 제한이 있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이거 나름 분위기 있게 잘나온듯해서 올립니다. 빛 오는 방향하고 머리카락에 비친게 봐줄만 하네요.


이렇게 해서 현재 가장 총애받고 있는 코롱 커스텀의 우리기 사진을 다시 보셨습니다.
얼마나 오래갈진 모르겠지만 현재까지는 볼 때마다 힐링을 받는듯한 기분인듯.

by loneltng | 2009/12/18 17:07 | Dolls Side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515136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09/12/18 17:33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달  at 2009/12/18 17:51
진리의 코롱..ㅠㅠ 오늘도 마음을 정화하고 가네요.
Commented by powere2 at 2009/12/18 18:19
코롱은 역시 진리...
으음.. 구할방법이 없으려나,..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