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니모 7 기 Angelic Sigh III 리안 DS 버전

이번엔 간만에 동시에 올려봅니다.

들인지는 꽤 됐지만 오늘 사진을 찍게되는군요.


DS 버전 전고 입니다. 옛날부터 그랬지만 DS 버전이라고 별다른 건 없습니다. 그냥 DS 스티커 하나 더 붙었을 뿐.


머리색은 좀 호불호가 갈립니다. 좋다는 분들도 있고 별로라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 같은경우에는 약간 별로인 측입니다만, 옷 색이 마음에 들어서 들였습니다.

일반 버전과 같이 찍어 봤습니다. 이렇게 등대서 찍으니까 색의 대비차가 확실히 눈에 들어오는 기분입니다.


분홍 빵모자를 착용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재질과 색 톤은 좋아합니다.


DS 버전 리안을 들인 최종 목적인 사진 입니다. 일반판 버전 헤드에 DS 버전 바디를 물렸습니다.
이 조합이 제일 어울리는 듯 한데 문제는 일반판과 DS 판 둘 다 질러야 이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아존 놈들이 노린 것 같습니다.

찍는 김에 같이 찍어준 엔 기준 우리집에서 가장 몸값이 높은 아이입니다.
찍으려고 보니까 머리가 상당히 푸석푸석 해서 돌피 전용 샴푸&린스로 머리를 살짝 헹궈 줬습니다. 좀 낫더군요.

항상 그러하듯이 가로 + 세로 = 1 공식으로 마무리

by loneltng | 2010/06/05 20:20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loneltng.egloos.com/tb/528564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powere2 at 2010/06/05 20:50
오...좋아..
Commented by saintist at 2010/06/07 15:53
아 -_- DS바디에 일반헤드 진리 ㅜㅜ 사고싶당 흑흑
Commented by 네즘 at 2010/06/08 01:49
옷이 진짜 봉실봉실하네요.... 항가
Commented at 2010/06/18 00:54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loneltng at 2010/06/18 13:33
그 바디는 퓨어니모 프렉션 바디라고 해서 퓨어니모 바디중에서 가장 나중에 나온 바디 계열입니다. 이전에 자세가 고정이었던 단점을 보완해서 나온바디 입니다.
가동성이 생기긴 했지만 기대할 만큼 좋은 수준은 아닙니다. 팔꿈치를 깊숙히 굽히면 팔뚝이 떨어지기도 하고 어깨도 좀 헐거운 편에 발목부분은 특히 문제가 좀 많을정도로 잘 떨어집니다만, 바디라인이 통통하고 귀여워서 다들 선호하시는 편 입니다.
아존바디가 안습이라고는 해도 제 개인적 사견으로는 보크스 바디보다 월등하다고 생각 합니다.

두번째답변은
오비츠 쪽은 어느정도 다 호환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퓨어니모 바디 특성상 신발이 너무 작으면 발이 좀 통통한 관계로 끼기가 힘드십니다. 브라이스 신발은 잘 모르겠는데 해보신 분들에 의하면 호환이 된다고들었습니다.
의상의 경우는 대부분의 12인치 의상은 다 호환이 됩니다만, 일부 27 cm 의 경우에는 옷 소매 기장 같은 것이 많이 헐렁한 느낌이 듭니다. 치마나 원피스의 경우에는 좀 괜찮네요.

추가적인 정보를 얻고 싶으시면 http://cafe.naver.com/moecd
네이버 카페인데 가입하시면 이것저것 정보도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Commented by irua0409 at 2010/08/28 01:16
하읏>.<귀여워요!!![퓨어니모 애들도 들이고싶은데 어떻게 들여야 할지 모르겠어요
찬찬히 알아봐야 할것 같아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